5 Essential Elements For 강남쩜오

Wiki Article

하이텐. 로우텐 으로 나뉘며 업소마다 아가씨들의 로테이션 갯수가 조금씩 틀립니다.

* 캔슬 : 일명 '뺀지'라고도 한다.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상대적으로 저학력, 없는 집 출신들이 많다보니까 주변에 딸건이나 구좌들 말고는 잘난 남자도 없고요.

*도항 : 선수가 손님과 함께 식사등을 하고 업소에 함께 출근하는것을 말한다.

텐카페나 쩜오, 텐프로 등은 로테이션 시스템이라 아가씨들이 계속 바뀌어 들어오거든.

그는 "주방에서 요리를 하고 있어서 손님 상대를 많이 못하지만 대체적으로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며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 콘셉트를 잡고 차린 건데 생각보다 소식하는 분들이나 아이들 데리고 오신 쩜오가격 분들 굉장히 많더라"고 말했다.

* 캔슬 : 일명 '뺀지'라고도 한다. 아가씨가 마음에 안 들때 아가씨를 내보내는 것을 말한다.

신사에 위치한 유앤미셔츠룸은 내부시설에 상대적으로 다른 업소들에 비해 고급스럽고 층고가 높아 쾌적합니다.

그전까지는 대기업 회사원 경험도 있고 또 부동산과 요식업을 운영도 해오면서 고객으로 셔츠룸 에 방문했을때의 입장을 누구보다 잘알고 헤아립니다.

그래서 재미는 별로다. 단골이 되 던가 아니면 고수가 되던가. 그렇지 안다면 재미는 없다. 잘 알아서 판단하시길....

*꽁 : 아가씨가 테이블에 들어가지 못한 경우를 말하는 것으로 흔히 꽁쳤다고 한다.

* 스킨쉽 : 일명'피아노'라고도 쩜오가격 하는데 손님과 종업원과의 직접적인 피부 접촉을 뜻하는 말이다. ' 주물탕을 놓다', '피아노 친다' 는 말과 일맥상통한다.

테이크 아웃 아니라 작정하고 왔으면 책이나 노트북 들고 작업하거나 공부하러 왔을 것 같은데.

텐카페 묶는 비용에 관해서는 담당자에게 전화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